일단 초코 맛이 잘 나진 않지만 다이
일단 초코 맛이 잘 나진 않지만 다이어터에게는 빛이네요. 이 용량에 저 칼로리 실화??? 하면서 먹어봤는데 역시 칼로리와 맛은 비례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