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 흑임자 리얼 존맛탱!!!!!!
스틱 흑임자 리얼 존맛탱!!!!!!!!!!!!!!!!!!!!!!!!! 꼬숩 귀리도 맛있음
근데 좀 딱딱해서 턱아프니까 쪼금씩 갉아 먹거나 녹여먹어야겠음 다소 딱딱해서 맛있긴한데 별 한 개 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