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듸기 좋아해서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요
쫀듸기 좋아해서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요! 저는 고구마 보다는 단호박이 향이 더 강한거 같고, 고구마는 진짜 파는 주황색 쫀듸기 먹는 느낌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