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한입에먹어야해요 가위로자르지
일단...한입에먹어야해요 가위로자르지않는이상 양배추 섬유질땜에 잘라먹기힘들어용 물도질질흐르고..근데 뜨거운건또옴총뜨거워서 먹기가좀힘들다는거....그거빼고는 다좋습니당ㅋㅋㅋㅋㅋ맛도있고 건강 칼로리 다잡았으니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