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다이어트

9월 19~20일 토일

다신등급

줌바둘리짱

  • 2020.09.21 06:20
  • 73
  • 8

주말에 벌초하러 시댁 가서 먹방만 찍고 온것 같다.
너무 좋아하는 옥수수가 있어서 간식으로 내내 쪄먹고 떡먹고 과일 먹고 ㅠ
끝나고 나오는 일요일 저녁에는 동서네랑 막창 먹방을 찍고 베스킨으로 마무리!!😘
59키로 가까이 까지 오르던더....ㅠ
여름에 입던 옷도 작아지고 이런 미친 식욕ㅠ
유지는 진짜 힘들어!!😱😱😱

9월 19~20일 토일

9월 19~20일 토일

9월 19~20일 토일

시댁 들어가기 전 점심인데 신랑 운전해서 나혼자 동동주&파전 먹방 찍고 알딸딸하게 시댁 감ㅎㅎ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난라브 2020.09.21 19:02

    먹고 나서는 난 절대 재지 않앙ㅋㅋㅋㅋ스트레스 받아서ㅎㅎㅎ맛나긋다 수고했어 언니!

    답글
    |
    입력
  • 다신
    마시애린 2020.09.21 07:46

    와 파전에 동동주 엄청 끌린다아~~~담주말에 각인가!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보라솔빛 2020.09.21 06:30

    파전&동동주 조합 미쳤지..🤦
    우리는 집에 옥수수가 너무 많이 남아서 썩을 지경이라 어제 생옥수수 알 다 떼어서 지금 말리는 중이야.
    나도 다이어트한다고 옥수수 쪄도 잘 안 먹고, 동생들은 원래 잘 안 먹어서.😂
    일부는 물기만 말려서 콘치즈나 옥수수밥으로 해먹고, 일부는 싹싹 말려서 뻥튀기 만드려구~~😋
    가을은 맛있는 게 가장 많이 나오는 때이기도 하고, 더위에 지쳐 사라졌던(?) 입맛이 돌아오면서 식욕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거 같아.ㅋㅋㅋㅋ 그래도 언니라면 금방 다시 유지체중으로 복귀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ㅎㅎ 유지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20.09.21 06:37

    올여름 옥수수로 점심을 때울 정도로 한 200자루는 먹은것 같아ㅎㅎ 한번에 4자루씩 아껴가며 그게 낙이었지!!^^
    나는 음식도 빨리먹고 식탐도 많은 성향이라 늘 조심해야 되는걸 아는데 한번 돌면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박살내는것 같아ㅎㅎ
    그래도 운동을 좋아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답글
    |
    입력
  • 다신
    보라솔빛 2020.09.21 17:03

    줌바둘리짱 응응 언니는 먹은 만큼 또 그 힘으로 운동을 다 하니까~~😆 먹을 것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라도 운동이랑 친해질 수 밖에 없는 거 같아. 먹기 위해 운동하는거지.ㅎ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이봐좌돠 2020.09.21 06:27

    와 오랜만에 베스킨 먹고싶네요ㅠㅠ 뉴욕치즈랑 민초랑 레샤... 엄청 좋아하는데😭 급찐급빠 다 같이 화이팅해요🥰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20.09.21 06:35

    난 피스타치오 가장 원츄해요!!🤩 독특한 향이 좋아서ㅎㅎ 그리고 민트초코는 달달한데 깔끔해서 맛나고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보라솔빛 2020.09.21 20:27

    줌바둘리짱 여기 다들 먹을 줄 아는 사람들... 민초단 사랑해요😆💕

    답글
    |
    입력
이전글

9월21일(월) 일기

2020.09.21 조회수 : 124
다음글

9/20 다이어트 일기

2020.09.20 조회수 : 8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