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빌 닭가슴살 4일차, 마지막 맛!

오늘 아침은 청양고추 스테이크!
매콤담백한 맛일꺼같아요.

칼로리는 167칼로리로 생각보다 높네요???
저는 4가지 중에서 이게 가장 낮을꺼라 생각했는데

오늘 아침은 상추와 스테이크, 연어, 버섯구이!

겉에 보이는 청양고추! 생각보다 매콤한게 맛있어요~~
전 치즈불닭보다 청양고추가 더 맵게 느껴졌어용.

제가 느끼기엔 쫌 매워서 연어 얼린거랑 같이먹으니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