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맘에드는 실온보관 고구마 ㅠㅠ
제일 맘에드는 실온보관 고구마 ㅠㅠ 냉동실에 닭가슴살로 넘쳐나서 고구마가 들어갈 자리가 없었는데 실온보관하니 편하고 좋네요!! 맛도 맛있을거라 기대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