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구매하네요 !! 다른것도 맛나지만
또 구매하네요 !!
다른것도 맛나지만 오리지널이 제일 무난하고 좋아요 ! :)
식감이 진짜 그냥 밥 같아요 !!
아마 다 먹으면 또 구매할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