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18일차

그래도 무게가 0.1 정도 빠지기는 하네요 이번 달에 1kg라도 감량할 줄 알았는데…… 할 수 있을까요?! 잘 모르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할수있다고 생각하면 반드시 됩니다ㅎ
화이팅~^^
맞아요 그렇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우비우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