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으로 올 때는 랜덤이라 맛을 정
사은품으로 올 때는 랜덤이라 맛을 정할 수가 없어서 갈릭버터하고 스파이시맛이 궁금했었는데 다른 게 와서 아쉬웠던 기억이.
갈릭버터 까먹어봤는데 달달한 맛이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