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거의 다 맛있네요ㅠㅠ
진짜 맛있어요! 거의 다 맛있네요ㅠㅠ
단점은 포만감은 있지만 금방 꺼진다는거??
맨날 소스없이 먹다가 소스 쫙 뿌려서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나용
제입맛에 젤 잘맞는건 시저, 두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