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3공체: 58.6

방금 회식을 가장한 교외나들이하고 오는길이에요
이시국에,,,ㅎㅎㅎ
근데 맛있게 잘먹어서 넘 행복합니다🥰
낼 일은 낼 생각하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맛있게 잘먹음됐죠.ㅎ 지금부터 다이어트하면돼으
회식을 가장한 나들이 너무 좋죠~
행복한게 최고죵~~ 글만봐도 넘 즐거웠을것같네요... ^^
그러쵸 ㅎ행복한게 최고예요 ㅎ다행복하려고하는일이니까요🥰😉
와우~오셨군요!
어제 너무 열심히 하신거 아녀요?
저도 분발해야겠는데요..
말로만😄 지금도 너무 힘드네요ㅠ
어여 끝내고 유지에 세계로 가고 싶어용🥺
앗 ㅎㅎ무지개님은 넘흐 잘하고계시죠!! 운동과 식단과 마인드컨트롤 3박자 모두 조화롭게 하시고계신게느껴져요 ㅎㅎㅎ반면에 전,,,운동만열심히하는거같아요 ㅜ
고코! 에이~몸이 너무 탄력있으신게 부럽던걸요.
저도 복근 만들고 싶어요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무지개*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크 쑥스럽네요☺ 체질적으로 근육이많은체형같긴해요,, 근데 체지방도 어마무시해요 허벅지, 엉덩이 ㅎㅎ 그나마 요즘 많이 슬림해져서 옷들이 이제서야 다 잘맞더라구요 휴,,, 쫌더힘내서 복끈도 만들고 유지어터도 되어보아요!!! 팟팅팟팅🙌
간만에 나들이하셔서 좋으시지용? 코로나때문에 차도 큰차,캠핑카 같은게 인기많다고 하더라고용
ㅎㅎ콧바람쐬고와서 좋긴한데ㅎㅎ 제가지내고있는곳이 원체 시골인지라 나들이보다 맛있는걸먹어서 좋았나봐요😁 식단관리는 하루만에물거품이되어버린듯,,,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