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맛있어요.. 냉동실에
이거 진짜 맛있어요.. 냉동실에 두었다가 해동기능으로 해동시키고 먹으면 진짜꿀맛.. 겁나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글고 포만감있어요!!!!
ㅎㅎㅎ 다이어터들에게 부담없고, 요즘에는 다이어트 안하고있는데 먹어도 부담이 없어서 소화도 잘되는거같고 좋아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