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다 먹어봤는데 스틱은 못먹어봐
다른건 다 먹어봤는데 스틱은 못먹어봐서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네요ㅎ 안먹어본거라 조금만 시켜서 아껴 먹고있네요 둘다 맛있는데 제입엔 귀리가 좀더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