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를 넘 좋아하는데 소화가 잘 안돼
과자를 넘 좋아하는데 소화가 잘 안돼서 시켜봤는데 여느 과자만큼 맛있어요 적당히 간도 되어있는것처럼 짭짤하게 느껴져요ㅋ 맛있고 먹고나면 속도 편해서 좋은데 가격이... 이벤트하면 또 사먹을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