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서 주문했어요 요즘은 다이어터 빵들
싸서 주문했어요 요즘은 다이어터 빵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서 최근에는 안시켰는데 가성비는 이게 젤 나은거같아서 구매했어요 근데 예전에 먹을땐 부드러웠던거 같은데 이번에 먹으니 좀 딱딱한 느낌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