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무생각없이 100원이라 한
와... 아무생각없이 100원이라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사봤는데.... 맛있네요 큰기대를안해서 그런가ㅎㅎㅎ
재구매의사있고 산다면 초코를 살꺼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