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 먹고있습니다. 두번째 구매이
진짜 잘 먹고있습니다.
두번째 구매이고 항상 두개씩 구매해서 씨리얼과 먹어요
처음엔 너무 꾸덕해서 먹기힘들다고 생각햇는데 먹을수록 꾸덕한게 너무 좋네여!!
항상 시켜먹을거에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