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만두보다 훨씬 맛나네요 . 칼
오징어 만두보다 훨씬 맛나네요 .
칼로리도 낫고..ㅋㄷㅋㄷ
애기땸시 법차려먹을시간이 없어서 주문해먹어요.
맛나용~~!다먹음 재주문각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