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살이 너무 쪄 있는 상태라 살 좀 뺄려고 들어왔어요!
매일매일 체중 체크하면 살을 좀 더 수월하게 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이 그룹방에 가입을 했어요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욘 !
65kg 👉🏻 46 kg 까지 빼는게 제 목표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그룹방오니 서로 응원하면서 뺄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오! 화이팅입니다! 😀😄
앗 동지발견! 저도 65키로에서 시작해서 목표가 40대후반이에요 ㅎㅎㅎ 아직 50대중반에서 안빠지고는 있지만..
그래도 몸무게가 안빠진다구 실망하시지 마시구 같이으쌰으쌰해요🥰
같이 화이팅해요
반가워요 화이팅입니다~~^^
와 65kg 동지!!🤗
같이 목표까지 열심히 달려봐용♥
반갑습니다~회원이 부쩍 늘어서 뚱냥님도 덩달아 바빠지시네요!
열심히 화이팅해요🙂
어서오세요 만나서반가워요!목표까지 열심히 가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