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가 굉장히 귀요미네요 ㅎㅎ 아직
사이즈가 굉장히 귀요미네요 ㅎㅎ
아직 맛은 못봤지만
후기가 너무 좋아서
시켜봤어요
이것도 다음에 또 왕창 시킬 것 같은 예감이 ㅎㅎ
냉동실에 잘 얼려놓았어요
배고플때 야금야금 먹어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