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체기 인가요?
저번주 주말부터 71.8 71.7 72 71.9 71.8 71.7 72 이렇게 계속 감량보다는 71.7-72 왔다갔다 하는데 정체기 인가요??ㅠㅠ
우울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그럴수있어요. 식단 칼로리를 조금 줄이고 운동량을 조금더 늘려보면 감량이 다시 시작될수있으니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