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의 적 먹방을 보고

다이어터의 적 먹방을 보고야말았습니다. 만두정말좋아하는데 못먹고있다가 다신샵에서 만두가있길래 시켜봣더니 맛도있고 매콤하니 좋았습니다. 칼로리 속인게아니라면 계속시킬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