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입니당. 핫도그를 워낙 좋
두번째 구매입니당. 핫도그를 워낙 좋아해서 입터짐 방지로 샀어요. 맛있는데 빵보다 닭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빵이 너무 두꺼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