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5 딤채쿡 적당챌린지 5일차 인증
한국사람 은 역시 밥이징~아침에 잡곡밥으로 만든 🍔밥버거🍔
꼬꼬빌 불닭가슴살 스테이크 넣어더니 왕든든~
닭가슴살 먹은날이 저녁이 덜 허전한듯 하다~
어제는 먹어두 먹어두 허전~오늘은 아침,저녁 고기파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