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 진짜.. 겉에 빵이 예술입니다
핫도그 진짜.. 겉에 빵이 예술입니다ㅠㅠ 완전 쫀듯거려요! 빵만 빼서 먹고 싶을정도입니닼ㅋㅋㅋ 포장도 하나씩 꺼내먹고 닫을수있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닭가슴살 스테이스킄 제 기준 탄수화물이 너무 들어가잇고 약간 맛도 퍽퍽해서 굴소스레 볶아먹고있어요. 닭가슴살 큐브는 스테이크보다는 맛있고 먹기도 편해서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