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쿡 적당챌린지 6일차!
저녁을 엄청 조금 먹었더니 아침에 배가 너무 고파서 오늘은 든든하게 먹었어요! 탄단지까지 다 맞춰서 먹었답니다 ㅎㅎ 아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할때는 탄단지 맞춰서 영양소 골고루 먹는게 진짜 중요한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