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공체

어제와 똑같은 5555.입니다.ㅋ
맘이 약해지는건지 어제저녁은 못참고 이것저것먹었어요.ㅠㅠ
신랑은 항상늦게마쳐서 평일은 항상 혼자먹어요
이게 복인건지 ...다이어트엔 도움은됩니다.ㅎ
주말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뚠희님홧팅🙌🙌😉
혼자 먹으면 거창하게 안먹게 되니까 그런것 같아요 ㅎㅎ 지금도 이것저것 드셔도 몸무게 증가로 변화 없는 거보니 잘 하고 계신것 같아요! 화이팅!
오오오오!! 주말화이팅이예요!
저도 신랑이 항상 늦게 끝나서 혼자애들이랑 먹음 됐었는데..신랑도 먹고오고요..그때가 젤 좋았던거 같아요...몇년전 부터 그쪽밥 맛없다며 퇴근후 집에서 먹기 시작하더라고요..
ㅜㅜ저녁 두번차려서 영 귀찮아졌어요..
다이어트하면서 늦은시간 음식차리는게 젤 싫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