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토요일공체

나름선빵
아...어제 소주가 정말 마시고싶었는데
저녁외식메뉴가 막창에서 샤브샤브로 변경되어서
소주 실패요 그리고 어제 일기보다 좀 더 걸었네요
오늘은 꼭 마시렵니다
오늘 내일 잘하면 저도 이번주 목표 성공할거같기도 하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늘 막창 가나욧 ㅜㅜ
막창은 당분간 쭉 실패일듯요 ㅠㅠ
막창이였으면 절대포기 못하셨을듯요ㅎㅎ
샤브샤브를 강력히 외친 따님께 공을 돌려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