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믿고 샀어요 생각보다 크네요?양이
후기믿고 샀어요 생각보다 크네요?양이 많아서 배부르다는건가ㅋㅋㅋ4개씩 깔끔하게 들어있고 쟁여놓으니까 든든해요 안심되는 간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