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되게 많아요 근데도 전 이거 좋아
양 되게 많아요 근데도 전 이거 좋아해서 금방금방 사라지네요ㅠㅠ이번이 세 번째 주문이에요 단 빵 대신 이걸로 대체하고있는데 좋아용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