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았는데 일단 깔끔하고 좋다 도시락 양도 적당하고 포만감 굳 맛도 있..
받았는데 일단 깔끔하고 좋다
도시락 양도 적당하고 포만감 굳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시켜먹을 의향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