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제주아침
제주 아침 혼자ㅠ일찍깸ㅠ
도저히 잠이안와 살짝 나와서 산책ㅋㅋ
그리고 혼자 먼저먹는 아침
내일 리조트 조식예정
제주도에선 칼로리 계산 안하고 먹습니다
오늘 신랑생일이라 ㅋㅋ폭식예정인지라ㅋ
오늘도 즐건 주일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제주도에서도 러닝이라니..진짜 대단하십니다요!!!😁😁😁
제주도 부럽네요 저는 11월에 가려구요~ㅎㅎ좋은 여행 되세요
날씨가 최고 였어요ㅋㅋ
즐건여행되세요^
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