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해보고 싶어요.
한국인은 밥심!!! 다른건 몰라도 식구들 밥은 잘먹이는 엄마입니다. 그래서 유난히 소금이랑 설탕 신경많이 쓰는데 좀 비싸도 비정제 설탕만 쓴답니다. 몸에도 좋고 치아에도 좋을거같은 자일리톨 체험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