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과함께하는 매일두유💗
날이 좋은 요즘!
등산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등산을 하다보면 힘들다보니 당이 떨어져서 쉽게 지칠때가 있어요. 그래서 이번엔 매일두유를 챙겨갔는데요!
가볍게 챙겨갈 수 있고 한팩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등산할 때 챙겨가 보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