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두고 먹는편 ㅎ 맛있어서 먹어요!
쟁여두고 먹는편 ㅎ
맛있어서 먹어요!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없으면 안먹은데 이건 맛있어요 ㅎ 10종 시키셔서 맞는 맛 찾으시고 다음번에 또 주문하세용 ! 전 10종 다 좋아서 고민..ㅎㅎ
계속 시킬겁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