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닭가슴살이라
오 생각보다 맛있네요.
닭가슴살이라 고소한 고기맛이 덜하고 비리면 어쩌나해서 전부터 고민하다 이제야 사봤는데..
그냥 돼지고기만두랑 비슷해요!
근데 김치만두는 예상보다 넘 매워요..고기만두랑 섞어서 먹어야 되겠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그냥 만두처럼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