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인절미만 먹어봤지만 맛있어요!
아직 인절미만 먹어봤지만 맛있어요! 두부맛이 약간은 나지만 그렇게 많이 나지도 않구요 그렇게 달지도 않구요 대신 떡은 딱딱해서 떡같은 느낌은 없어요 얼른 카카오도 먹어봐야겠아요! 아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