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28일 3일차 마감중
오늘 스케줄마감ㅋ먹방은 아직 진행중ㅋ야식은 더이상 적을수가ㅎㅎ오는정 김밥 대기중ㅎㅎ
오늘도 제 뱃속은 열일했습니다
내일 하루더 남은 먹방 소화될란가ㅋ 그뒤 명절 우짤ㅋㅋ
오늘도 다 수고하셨어요





오는정 김밥 대기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고기국수도 맛있지만 비빔국수도 최고에요
비빔 뱅기 타기전 먹어볼께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