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5.월

좋은아침이예요~ 오늘도 제법 쌀쌀하네요!!
연어랑 낫또를 도전하려고 사봤는데
제입맛에 맞았으면 좋겠어요😭
다들 오늘도 즐겁고 힘찬하루보내세요🥰

이쪽에 가셔서 1차목표작성해주세요!
제가바쁜시즌이라 더이상의 인원은 늘리지않을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다이어트 식단이네요 저도 다시 샐러드를먹을까 고민되요
오늘도 화이팅!
확실히...다이어트식단이 감량이 잘되긴한것같아요...10월에 일반식도전해보려고했는데...며칠먹어보니 안될것같아요...점심한끼..일반식으로 먹고싶은거 먹는걸로만족해야될것같아요😭
뚱냥님도 즐겁고 힘찬하루 보내세요🤩
무지개님도 오늘하루 즐겁게보내세요😍
전 사놓고선 낫또 1번먹고 못먹고 있어요ㅋ저도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김가루랑 참기름뿌려먹어도 맛있다고하는데... 일단 저는 그냥도전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