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오히려 전 일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오히려 전 일반 초코파이보다 이게 훨씬 맛있었어요 많이 먹으면 안 좋겠지만 가끔 단게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먹는건 괜찮을거 같아요 다 먹고 재구매하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