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이라 여러가지 담아봤어요 아무래
1+1이라 여러가지 담아봤어요
아무래도 스파이시나 갈릭버터처럼 시즈닝 있는게 맛있긴 하네요
예상외로 단백칩 스틱이 고소하니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