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타샵 도시락 쭈욱 먹고있었는데
원래 타샵 도시락 쭈욱 먹고있었는데 오늘 한번 먹어보고 다신샵 정착하기로 했어요! 일단 밥도 두종류 있는게 너무 좋고 맛도 반찬도 다양해서 안질리고 계속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