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두달째 먹으니 아무리 종류가
도시락 두달째 먹으니 아무리 종류가 많아도 약간 지겨워서 시켜봤어요. 따로 덜어먹어야하는 그릇이 필요해서 도시락보다는 불편하지만 간단히 먹기엔 다 좋을것 같아요.
근데 아이스박스에 담아져왔눈데 상자를 막 뒤흔들고, 너무 막 집어던져 넣은거 같은 상태라ㅜㅜ 좀 그랬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