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맛있는데 되게 건강한 맛이예요!
음 맛있는데 되게 건강한 맛이예요! 확실히 타사 핫도그보다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달기보다는 담백해요 :) 먹어보면 아실 거예요! 건강하게 맛있다 이런 느낌이예요 ㅎㅎㅎ저는 저칼로리 케첩 찍어서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