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챙겨 먹으려니 자꾸 남아서 버리
혼자 챙겨 먹으려니 자꾸 남아서 버리게 되서 정기배송 시켜봤는데 구성도 좋고 맛도 좋네요!
일회용품 많이 쓰는게 좀 걸리긴 하지만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