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 48.2kg
한달버티기로유지
아침 : 밥1/3 배추국 김 열무김치점심 : 락토핏 시나몬얼그레이차저녁 : x먹으려고 했는데 인터넷으로 서치하다가 시간을 놓쳤어요그래서 그냥 안먹으려구요 배도안고프고 차나 한잔 더 마실게요날씨도 추워지고 다들 건강조심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커피 대신 차도 참 좋은것 같아요.가끔 입 궁금하면 친정 엄마표 생강차 마시고 있어요.😁
요새 레몬얼그레이랑 시나몬얼그레이에 꽂혔어요 가격이 10개에 만원이여서 고민했는데 또 살거같아요👍
쓰러지겠어요~~오늘은 비웠으니 내일은 든든히 드세요♥^^
회사에서는 일반식 의무라 쉬는날엔 좀 비워주고 있어요 ㅎㅎ
늘 볼때마다 감탄 합니다 푹 쉬세요
추석 외식들 때문에 제대로 다이어트를 못해서 오늘 내일만 좀 비워주려구요ㅎㅎ
아궁... 영양이.너무 없네요.. 잘챙겨드세요👧👧
ㅠㅠ어제도 삼겹살에 순대볶음먹고 외식퍼레이드에 추석이라고 엄청 먹어서 비우는 중이에요
10.8 식단&운동
8일 안녕 하신가요ㅋ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커피 대신 차도 참 좋은것 같아요.
가끔 입 궁금하면 친정 엄마표 생강차 마시고 있어요.😁
요새 레몬얼그레이랑 시나몬얼그레이에 꽂혔어요 가격이 10개에 만원이여서 고민했는데 또 살거같아요👍
쓰러지겠어요~~오늘은 비웠으니 내일은 든든히 드세요♥^^
회사에서는 일반식 의무라 쉬는날엔 좀 비워주고 있어요 ㅎㅎ
늘 볼때마다 감탄 합니다 푹 쉬세요
추석 외식들 때문에 제대로 다이어트를 못해서 오늘 내일만 좀 비워주려구요ㅎㅎ
아궁... 영양이.너무 없네요.. 잘챙겨드세요👧👧
ㅠㅠ어제도 삼겹살에 순대볶음먹고 외식퍼레이드에 추석이라고 엄청 먹어서 비우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