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초초대박 간식이에요👍👍 넛
완전 초초초대박 간식이에요???? 넛츠랑 인절미는 담백하니 먹기 좋구요 갈릭, 스파이시는 정말 과자못지 않게 맛있어요. 스파이시맛은 신당동떡볶이 맛이랑 젤 비슷합니다?? 재구매 의사 100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