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하나를 (아보카도) 냉동실에서
주스 하나를 (아보카도) 냉동실에서 냉장실에 넣어놓은지 4-5일 되었는데 먹어도 될까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성수동 스무디는 냉동보관입니다만 미개봉시 냉장보관은 일주일 정도 가능합니다.
가급적 빠른 섭취를 권장드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