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아침에 일어나니 너무 허기져서 간단을 못지켰어요. 며칠 잘 먹어서 위가 늘어났나봐요. 내일은 간식으로 차만 마시고 간단 잘 지켜볼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아침에 너무 배고파요.